아로와나재단 공식 입장문 (5/27)

최근 보도에 대한 아로와나재단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윤성호 대표는 시장의 우려를 고려해 어제 사임을 표했습니다. 아로와나재단은 보다 적격하고 전문성을 갖춘 CEO를 빠른 시일 내에 선임할 예정입니다.

백서는 인원 변동, 협력사 요구 등으로 수정하게 되었으며, 버전 관리나 공지에 대해 미숙했던 점 매우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토큰을 만든 목적이 토큰 판매가 아니라 디지털 자산 플랫폼에 연계하기 위한 목적이었던 만큼, 한컴그룹은 플랫폼 오픈 준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디지털 금 바우처 플랫폼은 6월 말 오픈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백서에 소개된 사업내용들도 더욱 구체적으로 정리해서 빠른 시일내에 백서를 보완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아로와나토큰이 이슈가 된 이후, 파트너사가 부담을 느껴 지위를 포기하겠다고 하여 백서에서 제외된 것은 사실이나, 기사와 같이 전혀 몰랐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현재 각자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로와나재단은 한컴그룹과 함께 책임감을 갖고,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Get the Medium app

A button that says 'Download on the App Store',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iOS App store
A button that says 'Get it on, Google Play', and if clicked it will lead you to the Google Play store